동우회 소식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인쇄
동우회 소식
24년 정기총회 행사
동우회 소식
2024년도 보훈공단 동우회 정기총회가 지난해 12월 18일 12시 용산구 소재 국방컨벤션 3층 충무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중앙보훈단체장을 비롯, 대한민국전몰군경미망인회 강길자 회장,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이성길 부회장, 그리고 윤종진 보훈공단 이사장과 신호철 중앙보훈병원장, 김종성·이종정·김옥이 전 공단 이사장과 동우회 임원 및 1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와 내빈 소개, 회장 인사, 공단 이사장 축사, 감사 보고, 2024년 동우회 활동사항 보고,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현옥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동우회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2019년 보훈공단과 상생발전할 수 있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있다.”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회 운영에 필요한 재원확보가 관건인데 오늘 참석하신 윤종진 이사장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윤종진 보훈공단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보훈공단 동우회가 있는 것은 이현옥 회장의 남다른 열정과 후원 그리고 선배 회원님의 노고의 결과”라며 “보훈공단 동우회 발전이 곧 공단의 발전임을 인식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치하했다.

금번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동우회 임원(이사) 보선안 등 2건의 이사회 의결안건이 심의 의결됐다.

공단 사무직·간호직 공채 필기시험 감독관 위촉
보훈공단 동우회는 지난해 개최된 사무직 공채 필기시험(11. 17.)과 간호직 공채 필기시험(11. 24.)에 동우회원 총 51명을 감독관으로 위촉했다. 11월 17일 목동고등학교에서 실시된 사무직 공채 필기시험에는 동우회원 16명이 참석해 감독업무를 수행했으며, 11월 24일 간호직 공채 필기시험에는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지역 거주 회원 35명이 위촉돼 감독 업무를 수행했다. 이번 공채시험은 사무직 25명 모집에 420명이 응시했으며, 간호직은 모집정원 329명에 5,553명이 응시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매년 1∼2회 실시하는 시험감독관 위촉에 동우회원 여러분의 많은 동참이 필요하며, 특히 지방 거주 회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
동우회 소식

제9호 동우회 회보 발간, 전 회원 배포
보훈공단 동우회는 2025년도 동우회 회보를 제작해 전 동우회원 및 보훈공단 임직원과 유관기관 등에 배포했다. 이번에 발간된 동우회 회보는 동우회장·공단 이사장 신년사, 2024년 정기총회 행사, 회원·회비 현황, 동우회장 1,000만 원 기탁 등 후원금 기부내역과 경조사비 지원 등 동우회 활동 전반에 대해 사진 위주로 편집했다.
동우회 회보는 매년 초에 제작해 동우회 홍보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동우회 소식

동우회 소식

※ 닉네임과 비밀번호 설정 후 자유롭게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