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동우회 소식 신규 회원 및 후원금 기탁회원께 감사 인사 보훈공단 동우회(회장 이현옥)는 매년 동우회원 가입을 위해 서신 안내 및 홍보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금년 6월까지 신규 가입회원 29명을 포함해 등록회원은 430여 명에 이르며, 신규 등록회원에게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직 70여 명 회원이 회비를 미납하여 조속히 납부가 필요한 실정이다. 또한 보훈공단 동우회가 부족한 재원 마련을 위해 2019년부터 시행한 ‘소액기부제 캠페인’에 많은 회원이 동참하고 있으며 6월까지 33명이 575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하고, 특히 회원 경조사 시 감사의 뜻으로 정성이 담긴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
동우회원 보훈병원 진료비 감면(30%) 안내 동우회 회원은 보훈병원 진료비를 감면받을 수 있다. 자격은 동우회에 가입된 회원이며 공단 재직 20년 이상인 사람이다. 진료비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병원별로 사전 예약 및 원무과 확인을 거쳐야 감면 진료가 가능하다.
호국보훈의 달 동우회장 동정 현충일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초청 오찬 참석 이현옥 회장은 지난 6월 6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청와대 영빈관에서 윤석열 대통령 주최로 열린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초청 오찬행사에 참석했다. 이 회장은 현재 국가유공자이며,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이사직을 맡고 있다.
중앙보훈단체 행사 참석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임직원 감사격려 오찬 주최(6.11)
전몰군경유족회 제47회 효자·효부상 시상식 참석(6.11)
전몰군경미망인회 제46회 장한어머니상 시상식 참석(6.13)
전몰군경미망인회 제46회 장한어머니상 시상식 참석(6.13)
양양 설해원에서 친선 골프게임 - 회원 8명 참가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설해원’에서 지난 5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골프회원 8명이 라운딩했다. 친선 골프는 회원의 친목과 힐링을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행사를 갖고 있으며, 동우회 골프모임(공사모)은 현재 20여 명이다. 이날 참석자는 동우회 이화춘·제선주 부회장과 이종천·김원중·김미정·구길환·배정임 이사 및 이장호 회원 등이다. 당일 사정에 의해 참석치 못한 이현옥 동우회장은 골프텔과 만찬 등의 자리를 마련해 주었다. 참석자 전원은 감사를 전하고 회 발전을 위해 동참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