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4일 전국 5개 지역에서 실시된 2022년도 공단 간호직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필기시험 감독관으로 동우회원 56명이 위촉되어 서울 목동고등학교 등 6개 지정학교에서 감독업무를 수행하였다. 서울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실시된 이번 시험에는 370여 명 모집에 총 3,300여 명이 응시하여 9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우리 보훈병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7월 실시된 2021년도 공단 사무직 공채시험에 이어 이번 간호직 공채시험에서도 감독관으로 위촉된 동우회원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복장과 언행을 단정히 하여 감독관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하였다.
2021년도 상반기 동우회 일상 감사 실시 지난 6월 말 보훈공단 동우회 이익주 감사는 동우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21년도 1월부터 6월 말까지의 동우회 상반기 주요 추진업무 등의 내용을 이홍식 사무총장에게 보고 받은 뒤 각종 결재서류 등 증빙서류 일상 감사(사후 결재)를 실시하였다. 이날 일상감사 자리에는 이화춘 수석부회장이 배석하였으며, 일상감사 후에 오찬을 같이 하며 동우회 업무 전반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나누었다. 동우회 상반기 추진업무에 대한 특이사항 및 지적사항은 없었다.
추석 기념품 『정관장』 동우회원에게 지급
이현옥 동우회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로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뜻에서 KGC인삼공사 생산 정관장(홍삼원)을 구입하여 전 회원에게 지급하였다